유치원은 언어, 인지, 감각 및 사회적 능력의 급속한 발달에 중요한 시기입니다. Qtenboard IFPD는 전통적인 교육 방법과 비교하여 학습을 더 직관적으로 만듭니다.재미, 그리고 멀티미디어 상호 작용과 터치 기반 컨트롤을 통해 참여하여 유아 교육에 이상적입니다.
I. Q테인보드 IFPD의 장점
멀티 센서적 자극: 소리, 이미지, 그리고 애니메이션을 조합함으로써 시각, 청각, 촉각 감각을 자극하여 아이들이 추상적인 개념을 더 잘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높은 참여율: 아이들은 만지고, 끌고, 클릭함으로써 교실 상호 작용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피드백: 올바른 대답 또는 게임에서 올바른 작업은 즉각적인 사운드 또는 애니메이션 보상을 받으며 성취감을 향상시킵니다.
컨텍스트화 학습: 실생활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생성하여 아이들이 어휘, 인지 및 규칙을 컨텍스트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II. 재미 있는 인지 게임 디자인 아이디어
색상과 모양을 맞추는 게임
놀이 방법: 화면 에 서로 다른 색깔 의 기하학적 모양 이 나타난다. 어린이 들 은 그 모양 을 같은 색깔 의 부위에 끌어야 한다.
목적: 색상 과 모양 을 인식 하고 손 과 눈 의 연동 을 발전 시킬 수 있다.
동물 이 고향 을 찾는다
놀이 방법: 동물 들 과 그 들 의 집 (예를 들어, 강아지 - 둥지, 새 - 둥지) 들 이 화면 에 나타난다. 어린이 들 은 동물 들 을 그 들 의 올바른 집 으로 끌고 간다.
목적: 동물 의 이름, 특징, 습관 을 배우십시오.
숫자 모험
놀이 방법: 숲의 배경에서 아이들은 숫자가 숨겨진 동물을 클릭하고 1부터 10까지의 숫자를 순서대로 찾습니다.
목적: 기본 번호 순서 및 읽기
음악 리듬
연주 방법: 서로 다른 색상 의 드럼, 피아노 키, 또는 동물 을 누르면 그 음을 연주 한다. 어린이 들 은 리듬 을 흉내낸다.
목적: 음악 인식 과 리듬 감각 을 개발 한다.
감정 일치
놀이 방법: 다양한 표정 (행복, 슬픔, 분노 등) 을 표시하고, 아이들에게 그 표정과 일치하는 그림을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목적: 어린이 들 이 감정 을 인식 하고 사회적, 감정적 인 발달 을 향상 시키는 데 도움 을 준다.
III. 디자인 고려 사항
단순 한 그래픽: 지나치게 복잡 한 것 을 피하고 주요 내용 에 집중 하십시오.
밝은 색상: 어린이 의 관심 을 끌고 인식 을 향상 시킨다.
짧은 상호 작용 시간: 피로를 피하기 위해 각 게임은 2-5 분 동안 지속됩니다.
보상 시스템: 학습 동기를 높이기 위해 사운드 효과, 애니메이션 및 스티커를 추가하십시오.
지역적 내용: 지역 문화, 축제, 동화 등이 포함된 시나리오를 디자인합니다.
요약
Qtenboard IFPD는 유치원 수업을 주로 "듣는 것"에서 "실용적이고 사고에 기반하고 상호 작용하는 것"으로 바꾸었습니다.자연과학 지식참여하는 인지 게임을 설계함으로써 교사들은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교실을 보다 효율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유치원은 언어, 인지, 감각 및 사회적 능력의 급속한 발달에 중요한 시기입니다. Qtenboard IFPD는 전통적인 교육 방법과 비교하여 학습을 더 직관적으로 만듭니다.재미, 그리고 멀티미디어 상호 작용과 터치 기반 컨트롤을 통해 참여하여 유아 교육에 이상적입니다.
I. Q테인보드 IFPD의 장점
멀티 센서적 자극: 소리, 이미지, 그리고 애니메이션을 조합함으로써 시각, 청각, 촉각 감각을 자극하여 아이들이 추상적인 개념을 더 잘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높은 참여율: 아이들은 만지고, 끌고, 클릭함으로써 교실 상호 작용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피드백: 올바른 대답 또는 게임에서 올바른 작업은 즉각적인 사운드 또는 애니메이션 보상을 받으며 성취감을 향상시킵니다.
컨텍스트화 학습: 실생활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생성하여 아이들이 어휘, 인지 및 규칙을 컨텍스트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II. 재미 있는 인지 게임 디자인 아이디어
색상과 모양을 맞추는 게임
놀이 방법: 화면 에 서로 다른 색깔 의 기하학적 모양 이 나타난다. 어린이 들 은 그 모양 을 같은 색깔 의 부위에 끌어야 한다.
목적: 색상 과 모양 을 인식 하고 손 과 눈 의 연동 을 발전 시킬 수 있다.
동물 이 고향 을 찾는다
놀이 방법: 동물 들 과 그 들 의 집 (예를 들어, 강아지 - 둥지, 새 - 둥지) 들 이 화면 에 나타난다. 어린이 들 은 동물 들 을 그 들 의 올바른 집 으로 끌고 간다.
목적: 동물 의 이름, 특징, 습관 을 배우십시오.
숫자 모험
놀이 방법: 숲의 배경에서 아이들은 숫자가 숨겨진 동물을 클릭하고 1부터 10까지의 숫자를 순서대로 찾습니다.
목적: 기본 번호 순서 및 읽기
음악 리듬
연주 방법: 서로 다른 색상 의 드럼, 피아노 키, 또는 동물 을 누르면 그 음을 연주 한다. 어린이 들 은 리듬 을 흉내낸다.
목적: 음악 인식 과 리듬 감각 을 개발 한다.
감정 일치
놀이 방법: 다양한 표정 (행복, 슬픔, 분노 등) 을 표시하고, 아이들에게 그 표정과 일치하는 그림을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목적: 어린이 들 이 감정 을 인식 하고 사회적, 감정적 인 발달 을 향상 시키는 데 도움 을 준다.
III. 디자인 고려 사항
단순 한 그래픽: 지나치게 복잡 한 것 을 피하고 주요 내용 에 집중 하십시오.
밝은 색상: 어린이 의 관심 을 끌고 인식 을 향상 시킨다.
짧은 상호 작용 시간: 피로를 피하기 위해 각 게임은 2-5 분 동안 지속됩니다.
보상 시스템: 학습 동기를 높이기 위해 사운드 효과, 애니메이션 및 스티커를 추가하십시오.
지역적 내용: 지역 문화, 축제, 동화 등이 포함된 시나리오를 디자인합니다.
요약
Qtenboard IFPD는 유치원 수업을 주로 "듣는 것"에서 "실용적이고 사고에 기반하고 상호 작용하는 것"으로 바꾸었습니다.자연과학 지식참여하는 인지 게임을 설계함으로써 교사들은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교실을 보다 효율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